close

자유게시판

Notice자유로운 만큼 더욱 더 예절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미풍양속을 해치는 게시물은 글쓴이의 동의 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장윤정 노홍철 결별이유 그이유는말이죠 회사측에서 언론에 밝히지말라고했으나 

모 뉴스에서 한번 몰래 밝혔지만 회사측에의해 잘못된정보라고 수정이되었죠 

하지만 진짜이유는 따로있습니다 노홍철은 장윤정에게 선물을 사주고 정성껏대했다고합니다 

하지만 장윤정은 본래 노홍철외에 다른만나는 남자가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선물은 노홍철에게 

다받고 사랑은 다른사람과 한것이죠 그걸안 노홍철은 장윤정에게 이대로 우리사이가 남을수는없지만 

언론에는 밝히지 않을태니까 친구로남고 언론에는 이야기하지말자 라고 노홍철이 장윤정한태 화내기는 

커녕 오히려 잘못을 덮어주고 또 배려해주었습니다 하지만 노홍철은 언론에 아무런 말도하지않았습니다 

그저 애인에서 친구로 되었다는 말밖에 하지않았죠 하지만 장윤정은 일부러 불쌍한 표정을지으며 

메이크업도 살짝받아서 침침한 얼굴로 나와서 노홍철이 자신을 찼다 라는듯이 말했습니다 그에배해서 

언론은 "노홍철의 결벽증때문에 장윤정이 힘들어서 헤어졌다" 라고 통보하고있죠 하지만 노홍철씨는 

아무말도하지않았습니다 피해자는 노홍철씨인데 욕먹는 것도 노홍철씨라는거죠 정말... 노홍철씨는 

마음이 정말 좋으신분같습니다 재가한말은 모두사실입니다 이 사실을 무한으로 배포해주시길 

바랍니다 억울한 노홍철씨의 한을 풀어줍시다!!

--------------------------------------------------------------------------------

확인된 바 없지만 대략....그러하다..ㄷㄷㄷㄷㄷㄷㄷㄷ
포토M GALLERY - 갤러리에 전시된 작품 입니다


profile

로또1등되면 제네시스 쿠페 380GTR 사서 다 따고 댕길꺼임

엮인글 :
http://photom.com/index.php?document_srl=473123&act=trackback&key=bf7

profile

genesis_coupe 2013.04.23 08:47
사실이라면.. 장윤정 나쁜여자네요
profile

철마산 2013.04.23 08:47
확인 된 바 없는 글을 왜 퍼 나르시는지... 이해하기 힘드네요..
profile

철마산 2013.04.23 08:47
잘못하다 훅갑니다 ㅋ

c63amg 2013.04.23 08:53
저거 구라라고 판명 났었어요. 그냥 소설.

리천수 2013.04.23 08:54
남 연애사에 왜 그리 관심을 가지는지.. ㄷㄷㄷㄷㄷㄷㄷ 걍 청춘남녀가 만나서 사랑하고 헤어지고 자연스러운거 아닌가유.. 다들 연애 한번못해본것처럼, 첫사랑이 마지막사랑인것처럼 ㅋㅋㅋ 왜들 이러실까 ㅋ
profile

땅콩크림 2013.04.23 11:03
노홍철 결벽증 얘기는 장윤정이 한마디도 하지 않았어요.
무도에서 정형돈의 집과 대비되면서 "마누라 피곤하겠다!" 정도 얘기가 나온거고
얼마 후에 헤어지니 네티즌들이 그렇게 말한거지.
어떤 여자가 미치지 않고서야 언론에 그렇게 밝히나요? 말하는 순간 욕 먹을거 뻔한데.
이런 글들이 사람 잡는겁니다.
profile

진백이 2013.04.23 11:19
노홍철을 동정하지 마 thㅔ 요~~
profile

성격알면서 2013.04.23 15:08
레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25414 증권가 신판(2012. 1월초판) 연예계 찌라시 (X-File 인가??) ... [6] 철마산 2012-08-20 429818
25413 [생중계] 윤창중 기좌회견 좌표 [1] slk55_AMG 2013-05-11 395708
25412 이병헌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 연예계 X파일 찌라시 .. ㅋㅋ [4] 갠역시노트 2012-08-20 232579
25411 file 포토M 페이스북이 본격 운영 됩니다! [13] 포토M 2013-02-08 218394
25410 file [19금?] 젠가로 이루어지는 만화 ㅋㅋㄷ [10] 스톼박스 2013-06-04 191930
25409 file 포토M이 연예 이모저모를 모은 "★연예소식통"을 운영합니다! 포토M 2013-04-03 179301
25408 file 박시연 몸매 클라스 有 [7] 넌누구냐 2012-07-20 155648
25407 file [이벤트 종료 및 당첨자 발표] 당신의 STORY를 들려주세요! [4] 관리자 2014-01-07 122412
25406 장안대 화장실 동영상 ㄷㄷㄷ [6] 민교미 2013-05-08 106690
25405 file 아이돌 ㅊㅈ 미모 슴가 갑 有 [4] E60_M5 2012-12-08 102897
25404 증권가 찌라시 ㄷㄷㄷ [2] 12-300mmF/1.4 2012-09-01 102315
25403 file 여고생 나체사진 35만장 입수 ㄷㄷㄷㄷ [2] 치즈볼사랑 2014-02-03 96129
25402 KBS사장의 국정감사 위엄 제로건담 2016-10-13 88713
25401 file 넥센 히어로즈 한현희 전 여친 페이스북글 논란 - 일반인과 배트걸 양다리.. [10] GoodTech 2013-08-16 84527
25400 중고거래녀 봤어요? [6] 신라면블랙 2014-12-09 83642
25399 file 오피스룩 ㅊㅈ 有 [10] 쥐를잡자 2012-09-25 74373
25398 file 소라넷과 싸이월드의 차이.jpg [4] xylitol 2012-11-05 70810
25397 file 원정녀 털렸네요(有) [6] 17-35mm 2012-11-15 70744
» 장윤정 노홍철 결별 이유.ssul [8] genesis_coupe 2013-04-23 65302
25395 file 포미닛 현아 노출 사진 모음 ㄷㄷ [9] 권투매니아 2012-08-03 64283

login

XE Login